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1.20 트랜스픽션 - 롤링 18주년 기념 콘서트 Vol.07

by april.on 2013. 3. 4.

2013.01.20 롤링 18주년 기념 콘서트 Vol.07

_홍대 롤링홀


이 공연 라인업에 트픽이 빠지면 섭하지요 ㅎㅎㅎ

롤링 ~주년 기념 공연은 항상 트랜스픽션이 껴있는 날로 골라 가는 것 같다.

작년 첫 공연이었는데, 올해는 다른 공연이 있었구나...

내년 1월에도 저 자리에서 트픽 공연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날 셋리스트는  radio, 너를원해, rock star, 백온더빗, 

you spin me round, 내게돌아와, 라밤바, are you gonna be my girl.

완전 신나는 노래들로 골라오셨어여 ㅋㅋㅋ


이 공연 전날, 게스트 무대에서 한번 봤지만

트랜스픽션 공연으로는 처음으로 rock star를 선보인날.

트위터에도 살짝 썼지만, 오라버니들이 락스타에 약을 타셨나보다.

노래 중독성이 장난이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rock rock thunder breaker를 함께 외쳐줘서 더 신났던 락스타.

이번 싱글은 꼭 잘 되었으면 좋겠는데, 꼭 그랬으면 좋겠다.


롤링홀 조명이 바뀌고나서 드럼쪽이 눈에띄게 밝아졌다.

천기오라버니가 잘보여서 너무너무 좋으다 ^_^

롤링홀에서 내가 자주 서있는 저 자리는,

해랑오빠 얼굴을 볼 수가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포기할 수 가 없다.


이날 공연 사진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건 마지막 사진.

너무너무너무너~무 좋다.


트픽 공연 끝나고 개인적인 미션클리어를 위해 밖으로 ㅎㅎㅎ

2012년 사진 총결산을 1월초에 하고싶었지만 시간관계상 1월말로...

그래도 의미를 두고싶어서 딱 일년전 사진부터 31일 공연까지로 날짜를 맞췄다.

2013년 사진도 마음에 드는게 많았으면 좋겠는데, 

요즘 나는 카메라버리고 그저 놀고싶을뿐이고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