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1.20 롤링 18주년 기념 콘서트 Vol.07 - 코어매거진, 스팟라이트, 브로큰발렌타인, 갤럭시익스프레스, 네미시스

by april.on 2013. 3. 4.


2013.01.20 롤링 18주년 기념 콘서트 Vol.07

_홍대 롤링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롤링홀 기념공연.

일곱번째 공연 라인업은 

코어매거진, 스팟라이트, 브로큰발렌타인, 갤럭시익스프레스, 네미시스, 트랜스픽션, 노브레인.


신나는 라인업이라 기대하면서 롤링홀로 ㅎㅎ



일단 코어매거진.

사진이 없다. 이거 한장밖에 없다. 공연 본지 한달이 넘었더니 기억도 없다.

그저 이날 공연이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재밌었다는 기억만 남아있음.





두번째는 스팟라이트.

스팟라이트 공연은 몇년만에 보는 것 같다. 보컬분이 감기에 걸리셨다고...

예전에 보던 스팟라이트에서 뭔가 조금 바뀐 느낌이었다.




브로큰발렌타인. 요때부터 좀 더 신나기 시작 ㅋㅋㅋ

브발 음악은 처음 들었을때는 별로 내 취향이 아니었는데,

공연에서 자주 보다보니 좋다? ㅋㅋㅋ

사진정리하다보니 안수님 안수님 안수님.

내자리에서 제일 멀었는데 안수님 사진만 잔뜩임 ^_^;;;





갤럭시 익스프레스.

갤익 사진을 두장이나 건질 수 있었다 ㅋㅋㅋ

음악 취향이 안바뀌는것같으면서도 바뀌나보다.

예전엔 별로였는데, 이제 갤익 노래가 좋다.




다섯번째, 네미시스.

네미 공연은 항상 너무나도 네미시스 답다.

베르사이유의 장미를 처음 들었던, 십년도 넘은 그때부터 지금까지.

내가 네미시스 팬이었다면 분명 세빈님 팬이었겠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