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1.19 트랜스픽션 - 마그나폴쇼 게스트

by april.on 2013. 3. 3.


2013.01.19 마그나폴쇼(Magna Fall Show)  The magna fall show 'Hello Korea' 

_용산 전자쌀롱 독각귀홀


여기는 용산.

내가 정말 싫어하는 건물 옆에 위치해있음.

왜 싫어하는지는 비밀?ㅋㅋㅋ


토요일 내내 뒹굴뒹굴거리다가 준비해서 용산으로.

입장시간 맞춰서 갔는데, 사람이 없당...

마그나폴쇼인데 온사람이 다 트픽팬이라 걱정스러웠던 시작 전.

그래도 시작할때쯤되니 사람이 늘어났고, 시작하고나니 더더더 많아졌던 공연.

깨알같은 영상도 상영했고, 한국말도 의외로 잘한다 +_+

우왕 외국인인데 신기해 ㅋㅋㅋ


마그나폴때 조명이 되게 괜찮아서, 우왕 조명 괜찮네 좋네 +_+하고있었는데,

트픽 순서가 되니까 이건 크리스마스 이브네미조인트 롤링홀이 떠오르는 ㅋㅋㅋ


마그나폴 공연 1부가 끝나고 트픽의 게스트 무대.

Rock Star를 처음 들을 수 있었다 +_+

다음날 바로 공연이 또 있어서 못들을줄 알았는데, 의외의 선곡 ㅎㅎ

그리고 전기타님의 새 레스폴도 볼 수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켓에 레스폴, 너무 좋다.


또 다른 게스트였던 슈퍼키드 공연도 잠시 보다 나왔다. 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