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12.19 트랜스픽션 - SBS 헬로 프레지던트

by april.on 2013. 1. 1.



2012.12.19  SBS 헬로 프레지던트

_서울 시청 광장




대통령선거날 저녁 아니고 밤. 말도 못하게 추웠던 시청광장 ;ㅅ;

18일에 야근하다가 카페에 들어갔는데 웬 스케쥴이 @_@

앜ㅋㅋㅋㅋㅋㅋ 이날씨에 야외!!! 그래도 가야해!!!라며 다녀왔음.


오전 늦게 일어나서 점심먹고 준비하고 투표하고 투표확인증 받아들고

꽁꽁 싸매고 시청역으로.

도착해서 가보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일단 저녁을 먹으러감.

오랜만에 시청근처 맛있는 국수가게가서 돌냄비우동먹었다 >_<

그리고 다시 무대근처로. 여전히 사람은 별로 없고, 너~무 추워서 다시 커피를 마시러감 ^^;;;

8시 입장 시작이라길래 핫팩을 사들고 10분전에 줄서기위해 입구쪽으로 이동.

투표확인증있으면 먼저 들어가시라길래, 아가들에겐 미안해지만 먼저 들어갔다.

억울하면 얼른 나이먹으렴...^_^;;;


가운데는 셋째줄부터 앉을 수 있고, 사이드는 상관없다길래

호진님쪽 맨앞줄에 앉았는데, 추워...ㅠㅠ

추운 날씨에도 앞쪽을 점령한 의지의 트픽팬들 ㅋㅋㅋㅋㅋㅋ


본방송은 아주 늦게였고, 이건 사전행사.

선물주는 이벤트도 하고, 갑자기 댄스경연ㅋㅋㅋ도 하고, 공연 시작.

첫순서는 체리필터.





그리고 내 옆쪽으로 앉은 아가들이 매우 좋아하던 아이돌 그룹.

24K... 이십사케이라고 읽음 안되겠지...







그리고 나왔던 레드애플?

의상이 인상적이었다. 그리고 두 팀을 보면서 느낀게,

아이돌은 이 추운날 무대의상만 입고 나오느라 춥겠다... 였음... ;ㅅ;





그리고 트랜스픽션.

추워서 인내력이 바닥나기 일보직전ㅋㅋㅋ에 나오셨음.

MR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할건 다하는 우리 오라버니들 ㅎㅎ

너무 추워서 해랑오빠 입이 얼어붙는거 아닌가 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 겟쇼, 텁썸핑, 승리의 함성, 승리를 위하여, 라밤바

총 여섯곡.

그래도 일어나서 공연 보니까 그 순간만은 안추웠다.

내 뒤에 있던 여자분도 트픽팬이었는지, 소리를 어찌나 지르시던지 ^^;;;


끝나고 투표는 하셨어요 이런저런 얘기하다 오라버니들 보내드리고 집에 돌아옴.






















추워서 손을 호호 불고계시던 귀요미 데빈오라버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