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12.31 트랜스픽션 -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1 Final Magic Party

by april.on 2013. 1. 1.


2012.12.31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1 Final Magic Party

_홍대 롤링홀




올해의 마지막 서라페.

2월에 시작된 이후로 참 열심히도 다녔다.

일년의 마지막날인 만큼 카운트다운도 포함되어있던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2011년 마지막과 2012년의 시작을 롤링홀에서 보냈는데,

올해는 마지막만 보내게 되었음.

2012년 첫날 트픽 공연을 봤는데, 마지막날도 보게되니 너무 좋았다 ㅋㅋㅋ

2012년은 트픽과함께 제대로 달린듯싶다.

한해 마지막 인사를 하고싶었는데, 못했으니 일단 1월로 미뤄야지 ㅠㅠ


이날 트랜스픽션은 롤링홀 두번째 순서. 오랜만에 롤링에서 보는 트픽. 

엔딩이 아니라 조금 아쉬운마음이 있었지만, 홍천에서 급하게 달려오는 것보다는 나아요...

퇴근하고가야하니 앞자리는 일찌감치 포기하고 맨뒤 의자에서 봤다.

지난달 서라페도 맨뒤, 이번달도 맨뒤... 잘보이네... 잘보여요 ;ㅅ;

롤링에서 트픽 공연 앞에서 본지 너무 오래된 것 같아...ㅠㅠ

으어어엉 나도 전기타님 좀 앞에서 뵙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

탑밴콘은 가구역이라 무효, 시청은 MR이라 무효 ㅋㅋㅋ

5일 공연도 앞엔 못갈 것 같고, 롤링 18주년 공연은 앞에 갈 수 있겠지.


트픽 셋리스트 Radio, Tubthumping, I Want You, Baby, 내게 돌아와, 

파괴의 메시아, You Spin Me Round, Nothing is Impossible, La Bamba


영상 세곡.


Tubthumping




I Want You, Baby




파괴의 메시아




반 조금 넘게 있던 사람이 금새 뒤까지 꽉차서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았던 공연.

해랑오라버니 기분이 완전 좋으신지 귀욤귀욤하시고 ㅋㅋㅋ

영상찍느라 신경을 못썼는데, 집에와서 다시보니 호진오빠도 귀욤귀욤하시고

오늘도 동욱 오라버니의 코러스는 넘넘 좋고, 뎁오라버니는 여전히 멋지고

천기오라버니의 드럼치는 모습은 영상으로 보고있음 모니터로 들어가고싶게 만듬 ㅋㅋㅋ

근데 겨울인데 넘 춥게 입으셨넹 ㅋㅋㅋ


2012년을 너무 즐겁게 만들어준 오라버니들께 감사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