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12.31 브리즈(The Breeze) -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1 Final Magic Party

by april.on 2013. 1. 1.



2012.12.31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1 Final Magic Party

_프리즘홀



이게 얼마만에 보는 브리즈 +_+

대라페 이후로 너무너무 오랜만에 보는 브리즈 공연이었던지라

홍천을 포기하면서까지 보러다녀왔음.

롤링홀갔다 저녁먹고 프리즘홀에 도착했을때 게플 멤버분들이 공연장 밖으로 나오고있었고,

브리즈는 준비중. 적당히 새신랑 쟌님 앞쪽 구석에 자리를 잡았다.

덕분에 태공, 연우님은 제대로 보지도 못했음 @_@


프리즘홀은 처음가봤는데 사진으로 보던 것 보다 더 아담했고,

무대가 그렇게 높지 않고, 조명이... 조명이 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때문에 사진, 영상 다다다다 망했어 ㅠㅠ

1월 서라페는 프리즘홀로 가야하는데, 갑자기 막 걱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쟌님쪽 조명은 괜찮았다.


불새오라버니는 예쁜 빨강 가디건을 입고 나오셨고,

여전한 브리즈 특유의 멘트ㅋㅋㅋ를 하셨음.


셋리스트는 New Type, Windsurfer, Alone Again, Real Life, 기합, MR.오달수, 뭐라할까

정도였던 것 같다.


브리즈 공연은 최대한 사진, 영상을 많이 남길려고 하는데,

조명때문에 똑딱이로 사진찍는건 너무 힘들었고, 영상도 초점을 계속 못맞추고...

게다가 앵콜곡 뭐라할까 찍는 도중에 배터리 방전 ㅠㅠㅠㅠㅠㅠ

남은건 이정도. 



일단 사진.














너~무 마음에 들게 나온 주환님 기타와 손 ㅋㅋㅋ




Windsurfer





Alone Again





Real Life





기합





뭐라할까

뒷부분을 못찍었지만 일단 올려보는 뭐라할까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