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11.11 트랜스픽션 - SUPER ROCK SHOW(슈퍼락쇼)

by april.on 2012. 12. 29.


2012.11.11 SUPER ROCK SHOW(슈퍼락쇼) 

_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올려놓고 공개를 안해놨던 슈퍼락쇼.

이 공연도 사실 할말이 조금 있었는데,

탑밴콘이 너무 말도안되게 일을해서 얘는 그냥 묻혀버렸다 ㅋㅋㅋ


세팀만 나와서 한팀당 공연시간도 길고, 곡수도 풍성했던 그런 공연.

무대가 조금 멀고, 높고, 조명이 조금 어두웠고

펜스가...펜스가... 구역 구분이 없어... 그냥 노란 테이프야...;ㅁ;

큰 공연장이라서 관객도 별로 없었음... 슬프다.

그래도 분위기는 너무 좋았고, 옆쪽에서 봤을 때 전체적인 무대 느낌도 마음에 들었던 공연. 


트픽이 처음이라 뒤로는 기억이 없다.

트랜스픽션 셋리스트는 라디오, 겟쇼, 텁썸핑, 너를원해, 파괴의 메시아,

백온더빗, 유스핀미라운드, 내게돌아와, 낫띵, 라밤바.


무대 특수효과가 불이 막 나와서ㅋㅋㅋ 파괴의 메시아랑 잘 어울렸고,

큰 무대에 너무 잘 어울리는 낫띵도 들을 수 있었다.

해랑오빠 무대에서 전력질주하신다며 ㅋㅋㅋ


중간에 해랑&뎁오라버니의 퍼포먼스...라고 쓰고

해랑오빠의 일방적인ㅋㅋㅋ 퍼포먼스라고 읽는 작은 소동ㅋㅋㅋㅋㅋ 덕에 깜짝놀랐고 ㅋㅋㅋ

우리 전기타님은 방글방글 너무나도 잘 웃어주셔서 보는 내가 기분이 좋았던 그런날.


조금 욕심을 부리자면, 야외 락페가 아니라도 가끔은 큰 무대에 서있는 모습을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