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12.15 탑밴드2 콘서트 '한판붙자' - 트랜스픽션

by april.on 2012. 12. 26.

2012.12.15 탑밴드2 콘서트 '한판붙자'

_올림픽공원 올림픽홀




내가 기다리던 트랜스픽션의 무대.

가운데 저 스크린 영상같은거 띄워줬으면 참 좋았을텐데말입니다.





내 티켓은 가구역 14번.

다들 나한테 왜 가구역이냐는 질문을 던졌다.

그러게요... 그러게말이죠... 그러게 왜 저는 가구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두번째줄에서 가운데 펜스 잡고 봐서 전기타님도 잘 보였음.

가운데 통로가 있어서 시야가 탁 트인덕에 데빈, 동욱 오라버니보다 더 잘보였음...

그래도 호진오라버니는 중앙으로 자주 나오니까 괜찮을거야~했는데

예상을 넘어 뎁오빠 옆까지 슥슥 걸어오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좀 짱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셋리스트는 Radio, Tubthumping, Back On The Beat,

You Spin Me Round, 내게 돌아와, La Bamba

앵콜 없음.


앵콜 얘기를 하니 또 스믈스믈 올라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트픽 예정시간은 9시 30분이었는데, 정작 트픽이 나온시간은 8시 30분정도? 

도대체 뭘 어떻게하면 시간이 이렇게 땡겨지나요...

게다가 이날 나온 밴드중에 트픽을 제일 좋아하는 나는 앵콜에 너무 불만.

앵콜을 누구는 하고 누구는 안하는건가...

그 속사정까지는 내가 알 수 없지만, 관객들이 앵콜을 안외친팀은 없었는데

조금 많이 이해가 안됐던 부분.




[+] 사진은 많아서 접어요 :D

센터 조명이 너~무 좋아서 해랑오빠가 너~무 예쁘게 잘나왔고,

그 다음으로 중앙에 많이 나온 호오라버니가 애정이 살짝 더 담겨서인지 두번째로 잘나왔고

그다음은 가구역이라서 뎁오빠가 잘나왔고

동욱, 천기오라버니에겐 그저 죄송할뿐인 내 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