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08.26 마비노기 영웅전 SEASON2 ACTION&ROCK FESTIVAL

by april.on 2012. 11. 19.


2012.08.26 마비노기 영웅전 SEASON2 ACTION&ROCK FESTIVAL

_트랜스픽션, 내귀에 도청장치, 로맨틱펀치, 와이낫

_일산 라페스타



마영전2 OST에 밴드들이 참여하면서 열린 공연.

트픽, 내귀를 비롯해 넘 소중한 팀들이 좋은 곡들을 만들어줘서 좋다.

그런 의미에서 올해 탑밴드2는 정말 여러 의미가 있는듯.


제일 좋은건 누가 뭐래도 트랜스픽션 'Super Hero'이고 ㅋㅋㅋㅋㅋㅋ

내귀 퍼펙트월드는 라이브가 너무 좋았고,

한곡한곡 너무 다 좋아서 발매되고 한동안 계속 OST만 들었다는 그런 이야기.


바로 전날 서라페를 못가서 아쉬워서 도저히 안되겠다며

일산까지 가는데, 멀긴 어찌나 멀던지 @_@

일산은 딱 두번 가봤는데, 한번은 일때문이고 한번은 트픽때문임...ㅋㅋㅋㅋㅋ

더운 여름인데, 사람이 생각보다 더더더더 많았던 기억.


트픽보고 앞에서 빠져나왔는데, 내귀를 두고 떠나가기 아쉬웠다.

그래도 퍼펙트월드 라이브를 들어서 좋았던 일산.

그리고 혁오라버니의 의상은 항상 너무 예뻐서 감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