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11.24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0_트랜스픽션, 쿠바, 밴이지, 몽키비츠

by april.on 2012. 12. 2.


2012.11.24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0_트랜스픽션

_사운드홀릭시티




11월 서라페도 사운드홀릭시티!

일이 있어서 아침부터 코엑스갔다가 부랴부랴 홍대로 ;ㅁ;

친구한테 티켓 찾아달라고 부탁해놓고 나는 홍대역에서 바로 사홀로.

두시반정도에 도착.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다. 근데 추워...

입장하니 세네번째줄. 편하게 보자며 그냥 옆쪽 테이블로 빠져서 짐 다 내려놓고 봤다.

이날 사홀 라인업은 몽키비츠, 밴이지, 쿠바, 트랜스픽션, 내귀에 도청장치.



첫번째팀은 몽키비츠.

올 여름에 롤링에서 보고 두번째로 보는 듯 싶다.

첫번째팀이었는데 신나서 공연장 분위기도 업!







두번째팀은 밴이지.

탑밴드2 방송에서만 봤지 실제로 라이브 보는건 처음이었다.

별로 안신날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이날 사홀 분위기가 좀 많이 좋았음 ㅋㅋㅋ

공연 보는 내내 친구는 옆에서 빵터짐...




세번째팀은 쿠바.

앜ㅋㅋㅋㅋㅋ 나는 아무말 하지 않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보는데 그저 민망함과 웃음이...

송용진님의 무대장악력하나는 최고인듯 ^^;;;;;;;




네번째팀은 트랜스픽션.

파괴의메시아 영상을 찍고싶어서 뒷쪽으로 빠졌는데,

트픽 시작전에 중간쯤에 있다가 점점 사람이 많아져서 나는 점점 뒤로... 결국 맨뒤에서봤다.

내 뒤엔 엔지니어분밖에 없었을뿐이고...@_@

나는 왜 이날 파괴의메시아를 할거라고 단정짓고 뒤로 나간거지... 안했으면 울뻔 ㅋㅋㅋㅋㅋ

트픽 공연을 이렇게 뒤에서 보는 경우도 흔치않은데...

이날 공연의 포인트는 누군가 애처롭게 외쳐대던 오천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기오빠 인기 폭발하던날 ㅋㅋㅋ


이날 셋리스트는

너를 원해, Tubthumping, Unbelievable, Cover Girl, 

내게 돌아와, 파괴의 메시아, You Spin Me Round, La Bamba, Radio.







첫곡은 너를 원해. 이 인트로 너무 좋다.




앞부분이 짤렸지만 Tubthumping.

동욱오빠의 코러스가 매우매우 돋보이는 곡.

동동오라버니의 코러스는 좀 짱인듯 ^_^




세번째곡은 오랜만에 듣는듯한 Unbelievable.

요즘 통 못들어서ㅋㅋㅋ 언빌리버블 듣고싶다앙~하고있었는데,

갑자기 튀어나오니 읭? 언빌리버블??!!! 같은 느낌이었음.

그래도 좋다.




내가 있던 자리가 제대로 일어설 수가 없는 위치라

팔다리가 너무 아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버걸은 영상 포기.



언제 들어도 좋은 내게 돌아와♥




그리고 오늘의 목표, 파괴의 메시아.

올 여름 정도부터 꾸준히 해줘서 너무너무 좋다. 

똑딱이로 영상찍기 너무 어려운 노래. 특히 무대앞에서는 사운드가... ;ㅅ;




일곱번째곡은 You Spin Me Round.

이 노래 시작할때 해랑오빠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기절할 것 같음 ㅋㅋㅋ

들으면 들을수록 해랑오빠랑 넘 잘어울리는 것 같다.




마지막곡은 La Bamba.

트픽의 라밤바를 들을 수 있게 해줘서 탑밴드2에게 진짜 고마운 곡.




앵콜곡은 Radio. 영상은 없음.



내귀를 보고싶었지만, 데빈오빠 생일이라 선물 전달해드리러 짐싸들고 밖으로.

뎁오빠 생일인데 호진오빠 선물이 더 많았던게 개그.

이번 서라페는 공연장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았고,

팬들도 많이많이와서 더더욱 즐거웠음.

내가 트픽공연을 맨뒤에서 본것까지 아주 신선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호오라버니한테 인사하니 공연 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뒤에서 봤지요... 앞에있어야할애가 없으니 안온것같죠......

내가 진짜 여기서 이런얘기 하고싶지 않은데,

부득이하게 취소된 단공ㅠㅠㅠㅠㅠㅠ을 전기타님 앞에서 보려고,

그 입장번호 잡을려고 얼마나 난리를 쳤는데 아아아아아아 저한테 왜이러세요 ㅠㅠ

그 입장번호 킵해둘 수 없나요? ㅋㅋㅋ

다음주 공연은 둘다 못가고, 탑밴드 공연은 가구역...^_T

12월 서라페는 다른데 들렸다 롤링 갈거라 또 뒤에서 볼 것 같은데,

요즘 뭔가... 롤링홀 맨앞줄구석자리가 그립당 ;ㅅ;



그리고 다음날 나를 경악+좌절하게 만든 소식 하나.

너무 가고싶었는데 못간 프리즘홀에서 브리즈가 13곡을 불렀다고...;ㅁ;

으어어어어어어어엉ㅇ어ㅓ어어불새오라버니...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