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2013

뮤지컬 쓰릴미(thrill me)_2013.09.22 낮공연_신성민/임병근

by april.on 2013. 10. 3.


2013.09.22 뮤지컬 쓰릴미(thrill me)

_낮공연 15:00


신성민 네이슨

임병근 리차드

신재영 피아니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웃고 시작하는 22일 빙미니 낮공연.

난 완전 큰실수 아니면 관대한사람이라 웃고 넘어감.


이상하게 엄마 걱정을 다하던 리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근배우님이 너무 아무렇지도 않은 표정으로 엄만 볼수없겠지~하는데

나 빵터져서 고개 푹 숙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했음...

이것도 태우고 밧줄도 태우고...

거기에 하나 더해서 네이슨은 리촤한테 다 닦고 치우라곸ㅋㅋㅋㅋㅋㅋㅋ

이분들 오늘 왜이러시나ㅋㅋㅋㅋㅋ하며 열심히 관극.


이날 자리는 그 악명높은 더스테이지 B열.

농담 아니고 내안경때 미니넷표정 보려고 저 자리 갔음.

사이드인데다 난 앉은키도 작아서 다른건 거의 포기 ^^;;;

마음을 비우고 보니 B열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다시는 안갈래 -_-

오른쪽 앞줄 사이드에서 리차드랑 눈 마주치는일이 있는데,

토로촤는 같이 째려봤는데 왜 빙촤는 웃음이 나오려고하나여...


뒤늦게 후기를 쓰려니 다른거 기억 안나고 엄마찾던 빙촤만 기억에 남았네...



[+] 가로사진은 클릭하시면 조금 더 크게 보실 수 있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