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7.20 트랜스픽션 - C&M 착한콘서트2 @일산 원마운트

by april.on 2013. 7. 28.


2013.07.20 C&M 착한콘서트2

_일산 원마운트 이벤트 광장



용산에서 예정되어있던 공연이 폭우로 취소되고,

언제다시하나 기다리던참에 일정이 잡혔는데, 일산...

아....... 머나먼 일산.........ㅠㅠ

용산은 어디가고 일산이 되었나요...;ㅅ;

그래도 요기는 천정이 있어서 비가와도 걱정없는 시스템.


전철을 타고 마냥마냥 가서 일산에 도착.

도착했을때는 1부가 시작되었을 때였고, 

나는 빙수먹고 쇼핑하고 저녁먹고 잉여롭게 시간을 보냈다.

저녁먹고 저~멀리서 무대를 보는데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분들이 리허설 중 +_+

리허설보러갈까했는데 끝나버렸고, 스무디를 사들고 무대쪽으로 ㅋㅋㅋ

공연보러갔는지 먹으러갔는지 모르겠는데, 이게 다 잘먹고 잘살자고 하는짓인데 뭐...


앞줄에 자리를 잡고 관객모드로 관람.

우리집 케이블에 저 방송 나오는데, 꼭 혼자봐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픽 바로 전 무대는 유진박씨의 공연이었는데, 짱짱임 +_+


이날의 포인트는 공연 시작 전 잘생긴 호진오빠의 인터뷰 타임.

아...너무나도 진지하게 대답하시는 오라버니덕에 웃겨서 기절할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셋리스트는 라디오, 너를원해, 내게돌아와, 라밤바, the shouts of reds.

마지막엔 지난번같이 무대앞으로 나갔고, 앵콜 한곡까지해서 공연 끝.


서라페전에 공연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랜만에 공연보니 좋았다.

근데 일산은 다시 가고싶지 않아... 너무 멀어...;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