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6.29 브리즈(The Breeze) -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7 _퀸 라이브홀

by april.on 2013. 7. 10.


2013.06.29 브리즈(The Breeze)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7

_퀸 라이브홀


퀸라이브홀 세번째팀은 내가 기다리고기다리던 브리즈 +_+


4월 사홀공연 이후로 계속 못봐서 너무 아쉬웠는데,

이번 서라페는 브리즈랑 트픽이 같은 공연장이라서

공연장 라인업 나왔을때부터 계속 기대하고있었음 ㅎㅎ

두팀이 같은 공연장이 아니었음 이 더운날 일찍 가지도 않았을듯 ^_T


입장하기전까지 짜증지수가 막 상승했는데, 

맨앞줄을 차지하고나니 마음이 편해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


퀸은 사진찍기엔 정말 안좋은 조건이고,

브리즈 공연은 영상을 찍어두는편이라 일단은 영상으로.

맨앞줄이라 영상찍으면서 신나게 놀 수 있었다.

MR.오달수 영상을 담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항상 내가 노느라 영상을 못찍는 곡인데... ㅋㅋㅋㅋㅋ


평소와 비슷한 셋리스트.

앵콜은 역시 뭐라할까.


'틈'이 듣고싶다.



브리즈(The Breeze) - Real Life




브리즈(The Breeze) - Alone Again




브리즈(The Breeze) - 기합




브리즈(The Breeze) - MR.오달수





요기 밑으로는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