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6.16 The Hysteric5 - POP UP CONCERT @퀸라이브홀

by april.on 2013. 6. 18.


2013.06.16 POP UP CONCERT 

_퀸라이브홀


정말 오랜만에 내가 좋아하는 세 밴드가 같은 공연장에 모인 날.

작년 이브,네미 조인트 공연 이후로 반년만에 보는 세헌오빠 공연.

신인밴드ㅋㅋㅋ The Hysteric5의 오프닝 무대.


티켓팅하면서 누구보러왔냐길래 얘기는 해야겠는데 이름이 생각안나서

트랜스픽션이랑...어...

하다가 친구한테

세헌오빠네 이름이 뭐지?

했더니 퀸대표님 웃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부끄러워...


어떤음악일까 궁금해하며 갔는데,

묶고있던 머리를 풀게만드셨음 ㅋㅋㅋㅋㅋㅋㅋ

공연 많이많이 하셨으면 좋겠다.


이브는 아니지만 더 히스테릭스와 트랜스픽션, 내귀에도청장치.

트픽과 내귀는 공연 계속 보고있었지만,

세헌오빠가 돌아오시니 예전으로 돌아간 기분이었던 일요일 저녁.


그래서 음반은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