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5.25 트랜스픽션 -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6

by april.on 2013. 6. 5.


2013.05.25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6

_롤링홀




매달 같은자리에서 같은 밴드 공연을 보고있는듯한건 기분탓만이 아닌 것 같은 서라페.

올해 트픽 공연 셋리스트중에 이날이 최고였다.


Perfect Day, You spin me round, 너를 원해, Cover Girl,

Go, 텁썹핑, Rock Star

그리고 앵콜이 파괴의 메시아, 라밤바, Back on the beat


헉... 시작부터 퍼펙데이가 나와서 깜짝놀랐다.

뭐지 이 시작은...했는데 끝까지 장난이 아니었다 ㅋㅋㅋ 

퍼펙데이 3~4년만에 한것같다고했는데, 아닌거같아여...

들은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욱오빠의 항상하는 인트로가 원래 요노래에요 멘트도 똑같이 들은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첫곡부터 너무 좋았는데 유스핀미라운드가 나오고... 이건 놀아야하고...

너를원해와 커버걸을 부르더니 그다음이 Go.

라이브 듣고싶었던 노래중이 하나였는데, 오랜만에 들어서 너~무 좋았다.

Go가 셋리스트에 항상 들어있던 그때는 이제 좀 다른노래 좀 듣고싶어...했는데,

안들으면 또 듣고싶고, 오랜만에 들으면 좋고 >_<

오라버니들 선곡 센스가 너무 좋으시네요 ㅋㅋㅋ


그리고 시허 수연님과 함께한 텁썹핑.

그다음은 평범하게 락스타.


그리고 앵콜부터가 이 셋리스트의 완성 ㅋㅋㅋ

파괴의 메시아를 해달라던 팬들과 라밤바를 부르던 뒷쪽의 관객들의 요청으로

두곡 다 하면되겠다는 랑랑오라버니...

마지막이니까 앵콜 한곡 더 해서 백온더빗.


정말 신나게 놀아서 저 세곡은 공연을 본 기억이 없음...@_@

모르는 옆자리 언니에게 혹시나 민폐를 끼쳤다면 죄송해요.

깜짝놀라셨어도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워크샵의 피곤함을 잊고 놀아서 다음날 몇배로 피곤했던 5월 서라페 :D

행사가 몰려있어서 조금 걱정스러웠는데, 베리베리굿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