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6.01 디아블로(Diablo), 갤럭시 익스프레스, Vasco, 티어드롭(TEARDROP) - RISE OF D RODFEST 2013 @V-hall

by april.on 2013. 6. 7.



2013.06.01 RISE OF D RODFEST 2013

_홍대 브이홀(V-hall)


세번째 로드페스트.

첫번째 로드페스트가 너무 신났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기대를 가득 안고 브이홀로 +_+


첫번째 밴드는 티어드롭.

처음보는 밴드였는데, 이날 로드페스트의 시동을 거는 느낌이었다.

공연에도, 나에게도 ㅎㅎ


기타리스트분의 피크도 득템 +_+

내 얼굴 맞고 튕겨져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순서는 Vasco.

로드페스트 라인업 중 유일하게 힙합뮤지션.

십년도 넘은 예~전부터 이름은 알고있었지만, 요렇게 공연을 보게될줄은 몰랐다.

사진 찍는(-찍히는)걸 별로 안좋아하시는듯하여 사진은 요것뿐.

친구는 옆에서 적응안돼를 외치고있고, 

나는 필사적으로 적응을 해보려고 노력을 하였음...




세번째는 갤럭시 익스프레스.

갤익은 종현님 앞에서 봐야 더 신나는 것 같다 ㅋㅋㅋ

몇년전 갤익은 별로 내 취향이 아니었는데, 점점 괜찮네싶더니 요즘은 짱 좋다.

저도 갤럭시익스프레스 참 좋아하는데요, 그럼 제가 한번 놀아보겠습니다.

...라는 기분으로 완전 신나게 놀기 시작했는데, 로드페스트 사진 올라온거 보고 빵 터졌다.

나 정말 신났었나보다...^_T

한곡만 사진찍고 카메라 넣어버리고 놀았음.











그리고 드디어 디아블로 +_+

너~무 신나게 놀아서 다음날 목뒤가 너무 아팠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스무살 막 요럴때 이러고 놀았어야하는데, 이제와서 이러려니 힘들다.


너무 멋진 밴드라서 공연볼때마다 너~무 좋다.

Harlem Desire는 들어도 들어도 좋고, 학님은 짱짱 귀요미 ㅎㅎ


첫번째도 좋았고 이번 로드페스트도 매우 좋았다.

얼른 또 이런 공연 해주세용 >_<



디아블로(Diablo) - Your 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