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10.27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9_트랜스픽션

by april.on 2012. 11. 9.


2012.10.27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9_트랜스픽션

_사운드홀릭시티



오랜만에 서라페.


너무 바쁜 토요일이어서 뒤에서 봐야지하며 갔는데,

비가와서인지 생각보다 관객이 적어서 앞쪽에서 잘 보고 돌아왔다.

앞팀이었던 예리밴드가 끝나갈때쯤 도착.

팬텀즈가 보고싶었는데, 너무 이른시간이었다...ㅠㅠ

이날 내 스케쥴이 난리였음 ㅋㅋㅋ

집-시청-충무로-신도림-홍대-집을 오가는 스케쥴.

난 이날 전시를 두개봤고, 영화를 한편봤고, 결혼식에 갔다가 공연까지 보고 돌아왔음.

나 좀 대단한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주말이 지나도 쉰 것 같지않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탑밴드 이후로 셋리스트에 새로운 곡들이 늘어나서 너무 좋다.

파괴의 메시아도 요즘 은근 자주 해줘서 너무 좋고~

요즘은 You spin me Round. 

이걸 방송에서 들었음 더 좋았겠지만...;ㅅ;


이날은 앵콜도 두곡.

셋리스트는

파괴의메시아, 백온더빗, you spin me round, 겟쇼, 커버걸,

텁썸핑, 너를원해, 라밤바, radio, 내게돌아와.


끝나고 나오니 비가 그쳐있어서 퇴근길까지 잘 보고 돌아왔다.

피곤하실텐데 이래저래 다 챙겨주셔서 항상 넘 고마운 오라버니들.

호진오라버니는 매번 뭐가 그리도 고마우신지,

내가 좋아서 다니는건데... 제가 더 고맙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사진은, 사홀의 조명은...ㅠㅠ

빨개도 너~무 빨개...

해랑오빠 빨간자켓인데 조명때문에 사진이 다 빨갛다... 앜ㅋㅋㅋㅋ

전부 흑백 만들려다가 말았다.

오늘도 전기타님 사진이 많고,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은 중간에 있는 데빈오빠 흑백사진.


그리고 중간 경품추첨시간 사진도 몇장.

내가 공연다니면서 저런 추첨에 뽑힌건 트픽 4집 발매 공연 때 딱한번...@_@

나도 좀 쓸데있는거에 당첨되고싶다...


이번달 서라페때는 신곡을 들을 수 있을까 기대기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