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07.28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6_트랜스픽션

by april.on 2012. 8. 2.


2012.07.28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6 

_롤링홀


 


이번달도 어김없이 찾아온 서라페 >_< 

올해는 정말 꾸준히 한달에 한번은 공연을 보게되서 너무 좋다. 

이번에도 롤링홀은 롤링헬이 되었을뿐이고... 그나마 번호표를 나눠줘서 다행이었다. 

더운 여름은 너무 힘들어요 ;ㅅ; 


 어디갈까 고민없이 롤링홀. 

사홀은 조금 가고싶었는데 아쉽당. 

내귀 공연도 너무너무 보고싶다아. 


 첫순서는 트랜스픽션. 

그리고 첫곡은 파괴의 메시아.

오랜만에 들으니 너무 좋고, 요즘 계속 듣고싶었던지라 더더욱 좋았음. 

오라버니들의 선곡 센스에 박수를 보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깜짝게스트로 정욱님도 함께. 

아, 근데 깜짝게스트가 있을거에요~라고 얘기하면 깜짝이 아니잖아영...


셋리스트는 파괴의 메시아, 환상속의 그대

그리고 순서는 기억이 안나지만 RADIO, 백온더빗, 내게돌아와, NOTHING~, 라밤바. 


 덥고 사람도 많고 한주내내 멘붕이었던지라 이날도 정신이 없었음. 

분명 갔다왔는데 기억에 남은게 별로 없다 @_@ 

해랑오라버니 머리가 귀요미 귀요미. 

데빈오라버니는 보면 볼수록 정말 연예인같고 ㅋㅋㅋ

우리 전기타님은 오늘도 여전하시고, 

동욱, 천기오라버니는 여전히 내겐 너무 먼 그대 ㅋㅋㅋㅋㅋㅋ 

드럼을 앞으로 보내달라!!! 


 요즘 트픽 무대는 너무너무 좋다 +_+




이번달 서라페는 트랜스픽션으로 끝. 

다음달 서라페 라인업이 진짜 최고인데, 못갈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ㅠㅠ 

으아아앙...ㅠㅠ 


가게되면 사홀에 트픽, 내귀.

가고싶은곳은 사홀, 사피엔스7, 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