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10.19 트랜스픽션 - 잔다리 페스타 @DGBD(드럭)

by april.on 2012. 11. 11.

2012.10.19 잔다리 페스타 크라잉넛쇼_트랜스픽션

_홍대 DGBD(드럭)





서라페처럼 티켓 한장으로 여러 공연장 입장이 가능했던 잔다리페스타.

금요일 저녁 공연은 예매해놓고도 마음이 불편하다.

그저 무사히 퇴근할 수 있길 바랄뿐 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밴드는 많이 참여를 안했지만, 라인업이 장난이 아니었다 +_+

올해는 서라페가 생겨나고, 잔다리도 있고 너무너무 좋다.

공연장 찾는 사람들이 더더더 많아졌으면~

이런 행사들이 꾸준히 지속되었으면 하는 마음.


오늘의 목적지ㅋㅋㅋ는 드럭.

드럭은 처음가보는지라 사진 검색해보다가 2층을 노렸다. 시야가 색다르다. 좋다 >_<

근데... 자리가... 호진오빠만 안보여...@_@

회사에 무거운 카메라 들고갔다 공연갔는데, 안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장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던 2층이었고,

해랑오라버니가 2층까지 챙겨주셔서 좋았다.


탑밴드 4강 이후로 탑밴드 얘기만 나오면 넘 아쉽지만,

새로운 곡이 하나씩 늘어가는게 기대되고, 즐거운 2012년.


이날 트랜스픽션은 크라잉넛쇼 첫순서.

셋리스트는 너를원해, 텁썸핑, 커버걸, 유스핀미라운드,

백온더빗, 낫띵~, 라밤바, radio.


이 전에 있던 브발 단공 게스트 때 you spin me round를 불렀다는 얘기를 듣고,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더 좋았다. 신나!!!


2층에서 본 무대는 조명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사진도 너무 마음에 들게 나왔다.

나 사진만 찍었나보다. 고르고 골랐는데도 완전 많네...@_@

모바일로 들어올 분들에게 죄송해진다 ^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