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09.07 트랜스픽션 - ROLLINGHALL BIG3 CONCERT

by april.on 2012. 11. 11.


2012.09.07 ROLLINGHALL BIG3 CONCERT

_홍대 롤링홀





벌써 2달이나 지난 금요일 저녁, 고향같은 롤링홀ㅋㅋㅋㅋㅋㅋ

이날 라인업은 브로큰발렌타인, 네미시스, 트랜스픽션.

이 공연의 타이틀은 'Stop dumping music'.

근데 참... 그것도 돈아깝다고 어디서 그냥 공짜로 떨어지길 바라는 사람이 참 많지말입니다.


세팀이 한시간씩 하는 공연인지라, 시작도 일찍.

입장번호가 아깝지 않게 퇴근하고 눈썹을 휘날리며ㅋㅋㅋ 홍대로.

팬분들이 만들어온 플랜카드가 재밌었고,

덕분에 리 전기타님 빵터지셨고ㅋㅋㅋㅋㅋ

해랑오빠는 감기때문에 '코가 나오고있어요'했던 공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콜을 외치기가 너무 미안했지만, 너무 고맙게도 앵콜 두곡이나 해주신 오라버니,


브발, 네미 사진도 있어서 정리하고 한번에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손댈 시간이 없어서 일단 트픽만...


셋리스트는 

rock n' roll, 백온더빗, 겟쇼, 너를원해, radio,

내게돌아와, 환상속의그대, 라밤바, 낫띵~, 미인.

이게 도대체 얼마만에 듣는 rock n' roll이냐며...ㅠㅠ

지금 보니까 이 공연 셋리스트는 탑밴드 총결산ㅋㅋㅋ 같다.

이 공연 뒤로 두곡이 더 생겨났지만...

그런 의미에서 언빌리버블 듣고싶당.

그러고보니 앵콜로 are you gonna be my girl도 듣고싶다.

아... 듣고싶은 노래가 한두개가 아닌데, 큰일이다 ㅋㅋㅋ


그리고 이날의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