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2013

뮤지컬 풍월주_2013.12.29 사인회_신성민/조풍래/전혜선/임현수

by april.on 2014. 1. 8.



2013.12.29 뮤지컬 풍월주_사인회

_동숭아트센터 동숭홀


열_조풍래

사담_신성민

진성_전혜선

운장_임현수



두번째 운루담소 소식과 함께 찾아온 사인회 소식.

마침 예매해둔 날이 있어서 다행이었다 +_+

그래서 공책을 샀... 어따쓰지...........


번호표 10번 초반을 받고, 밤공연을 보고 짐정리해서 나갔는데, 이미 포토라인 형성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인회 번호표와는 상관없이 받으면 된다길래 적당히 내번호 부근으로 줄서서 받았다.

운장어르신-진성마마님-담이-열이 순서.

프로그램북에 받는게 나을 것 같아서 사인은 프로그램북에.

그리고 나와서 사진을 찍고싶었지만 자리때문에 못찍다 운좋게 앞쪽에 설 수 있어서 요렇게 남았다. 

동숭 로비 조명이 참... 그렇네용...;ㅁ;


성민배우님 아이메이크업이 생각보다 진해서 놀랐고,

풍래배우님은 열이일때보다 조풍래일때 더 잘생겼다 ㅋㅋㅋ


담이 이름 한자로 받고싶었는데,

이런 얘기는 더이상 하고싶지 않습니다...ㅋㅋㅋ
























사인 다해서 기쁜 미니담이와 얘 왜이래 눈빛의 풍래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