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2013

뮤지컬 풍월주_2013.12.29 조풍래/신성민_낮공연

by april.on 2014. 1. 8.


2013.12.29 뮤지컬 풍월주

_낮공연 14:00

_동숭아트센터 동숭홀


열_조풍래

사담_신성민

진성_전혜선

운장_임현수

궁곰_김보현



사진 뽑고 담이라 다행이다 :D...라는 감정을 들키지 않게 얼른 돌아섰음 ㅋㅋㅋ

미니담이를 뽑아서 기쁘면서도 주령구에 도장이 채워지는게 안기쁜 나...

근데 사진은 좀... 판매용이랑 많이 다른걸 주면 안되나요...



낮공연 자리는 나구역 3열 오른쪽 통로.

중앙 기준으로 오른쪽은 처음 앉아보는데, 악희방이 잘보이고, 

밤의남자 전에 춤추는 담이 표정이 몹시 잘보여서 대만족 ㅋㅋㅋ

근데 그래도 왼쪽이 더 좋다...


첫장면에서 곰이가 울면서 담이를 계속 부르는걸 이제서야 알았다.

열이가 너무 멀어서 곰이한테 계속 눈이 가는데,

이날 보현배우님 연기가 너무너무 좋았음.

그리고 컷튼콜때 드디어 사진을 한장 건질 수 있었는데,

보현배우님 잘생잘생인데 왜때문에 사진 저렇게 나왔죠...? 곰아...;ㅁ;


지난번에 봤던 풍래열 노선에서 더 정리가 되었다.

지난번이 넋이 나간건지 바보가된건지 모르겠던 그 열이가 사라졌다.

훨씬 좋네 +_+


토로미니가 온갖 애드립과 디테일ㅋㅋㅋ 때문에 혼을 쏙 빼놓는다면

풍래미니는 대사도 거의 그대로고, 안정된 느낌이다.

신배우님의 뭐라하는지 안들리는 그 옹알이만 빼면 ㅋㅋㅋㅋㅋ

이름이 써진 종이를 보면서 사담 따라읽은게 이날인가 아닌가........


담이세상의 담이는 조금 기뻐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