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10.26 트랜스픽션 - 한류 K-Pop Star 콘서트 @브이홀

by april.on 2013. 10. 28.


2013.10.26 한류 K-Pop Star 콘서트

_홍대 브이홀


서라페를 가야하는데 일찍가야하나 고민하고있었는데,

어쩌다보니 나는 요기에 오게되었고...

과연 이 공연은 취소가 될것인가 안될것인가 하고있었는데...

티켓부스 오픈할즈음 가서 티켓받고 롤링에 볼일이 있어서 잠깐 들렸다 다시 브이홀로.

네시 도어오픈, 다섯시 공연시작이었고

나는 네시반에 도착했는데, 내 예상보다 더 심각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었다.

이런 얘기는 더이상 하고싶지 않습니다...


첫팀은 아이스라는 아이돌그룹.

멤버 한명이 교통사고를 당해서 데뷔가 미뤄졌다고...

리더가 울먹울먹 울 것 같았다. 에궁...;ㅅ;

보는동안 마음이 짠했던, 그래도 열심히해서 잘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두번째팀은 아리밴드.

빨간머리 드러머가 짱짱 귀여움.

들어본 노래도 있고 신났는데, 보컬 가사 전달력이 너무 약함...

앞자리여서그랬겠지...


세번재팀은 엠티플.

입장했을때 앞줄 센터를 차지하고있던 분들이 이팀 팬분들.

야광봉을 주셔서 살짝 당황하며 거절했는데, 그래도 감사했어요 :D

멤버는 두명, 우왕 잘생겼네...하면서 공연을 봤다.

사진이 몇장 있는데 올려도 괜찮을지 몰라서 일단 보류.


그리고 세번째팀이 끝나고 다음이 트픽이었는데...

나는 이제 어떡하면좋은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웃음만 나오는 상황이 되어서, 열심히 공연봤음.

해랑오빠가 너는 왜 여기있냐...같은 표정으로 바라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리스트는 여섯곡.

Radio, 너를 원해, 내게돌아와, Rock Star, Tupthumping, La Bamba


나는 열심히 공연봤는데, 나 말고도 신났겠지...

서라페때문에 트픽까지 보고 나왔는데, 나오면서 너무 미안했다.

마지막팀 팬들이 나중에 우리밖에 없는거 아니냐며 걱정하고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