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10.26 트랜스픽션 -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20

by april.on 2013. 10. 28.


2013.10.26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20

_홍대 롤링홀


브이홀 가는길에 문제의 신디 티켓라운지가 열려있길래 티켓받으러 갔더니

이벤트 당첨된 초대권은 롤링홀에서 받아야한다고...

아니 그럴거면 티켓라운지를 왜 만드셨어요? ^^;;;


이래저래 힘들었던 브이홀 공연보고 롤링으로.

가는길에 잠깐 와플도 먹고 +_+


공연장 도착했을때는 휴먼레이스가 공연중.

사이드 빈자리를 찾아 들어갔다.

전주에서보고 다시 한번 보고싶었는데, 전주 사운드가 진짜 이상했나보다.

요즘 휴먼레이스 음악을 듣고있는데, 라이브로 들으니 너무 좋음...;ㅁ;

공연 끝나고 친구랑 휴먼레이스 라이브 장난아니라고,

노래 너무잘한다고 감탄했다.


그리고 하루에 두번보는 트랜스픽션.

위치가 애매해서 사진이 죄다 해랑오빠.

영상을 몇개 찍었고,

화면은 마음에 드는데 사운드때문에 못올리겠어서 나 혼자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괴의메시아때 빵터지는 전기타님을 볼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리스트에 데빌맨과 아유고나가 있어서 너무너무 반가웠다.

백온더빗과 파괴의메시아도!

중간에 낑겨서 보느라 내가 제대로 못놀아서 아쉬웠지만, 

그대신 기타 연주하는 손을 감상했음 :D


셋리스트가 항상 오늘같았으면 좋겠다.했던 이번 서라페.

공연 끝나고 나오는데 트픽 대박이라는 사람들의 말에

그쵸? 대박이죠? 하고싶었던 공연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새노래가 듣고싶어용...





















그리고 내귀에 도청장치. 이게 얼마만에 보는 내귀공연 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보는 혁오라버니는 어딘가 모르게 청순해보였고,

Y(아)를 불러주셔서 열심히 잘 따라불렀다.

딱 세곡만 듣고 나와야해서 아쉬웠다.

그래서 단공 티켓팅이 언제라구요... 왜때문에 단공이 금요일이죠...;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