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10.05 트랜스픽션 - 메이드인전주 소리클럽파티

by april.on 2013. 10. 20.


2013.10.05 전주 소리 축제_메이드인전주 소리클럽파티

_전주 레드제플린



여기는 전주.

경기도 밖으로 잘 안나가는 여잔데, 전주 공연이 있길래 겸사겸사 전주여행!

1박2일 일정으로 맛집투어에 공연이 덤으로 따라온다는 몹시 뿌듯한 여행 계획...을 세우고

KTX타고 전주로 고고.

도착해서 점심먹고 차마시고 저녁먹고(...) 공연장으로.

신기하게 3층에 위치하고있던 레드제플린.

생각보다 넓었는데, 쓸데없이 넓은 느낌...

원래 소극장이나 극장이었는지 벽 저 높은 곳에 문이 있었다. 우와......


사운드는 음...아...하하하하하하하하...였고

조명은 ^^;;;;;;;였음.

사운드는 뒤에서 들었을때가 훨씬 나았고, 조명은 똑같았겠지 -_-



첫팀이었던 나인이얼스.

전주를 주무대로 활동하고있는 팀이라고...

공연 시작전에 양옆으로 사람들이 앉아있었는데, 왜 시작했는데도 안나가죠? 왜죠?

앉아서 보는건 자유지만,

그래도 스탠딩 공연인데 나가서 공연 보는게 예의라고 생각하는데...라며 앞으로 나감.

힙합과 락이 만난 그런 음악... 나에게는 어렵다.

뭐가 하고싶은지는 알겠는데, 나는 그냥 한가지만 하는게 좋다.





두번째팀은 휴먼레이스.

이름만 들어보고 서라페때 공연을 못봐서 궁금했는데, 전주에서 만나다니 ㅋㅋㅋ

보컬 목소리가 매력있었고, 기타리스트가 잘생겼는데 사진이 왜저러지...;ㅅ;

서울에서인지 전주에서인지 팬들이 꽤 많이 왔었고,

중간에 갑자기 가위바위보를 하더니 진사람이 춤을 췄음...

팬들은 웃고, 지금 이게 무슨상황인가 싶던 우리는 멍때리며 웃을 수 밖에...^^;;;

그런건 그냥 단공에서 하심이...

공연은 좋아서 이번달 서라페 무대도 기다려지는 팀.







그리고 트픽. 셋리스트는 요렇게.

Radio/너를 원해/Back on the Beat/내게 돌아와/Rock Star/ Nothing is impossible/

환상속의 그대/You spin me round/La Bamba/Tupthumping

우왕. 열곡 +_+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트픽 공연인지라 완전 신나게 놀다왔다.

첫곡은 사진 안찍고 놀고, 너를원해 때 사진을 찍다가

백온더빗이 나와서 카메라를 살포시 내려놓고 많이 열심히 놀았고...

나중에 친구가 백온더빗때 호진오빠 빵터졌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타님 왜때문에 빵터지셨어요? 저때문은 아닐거라 믿...고싶네요?...^_^;;;

낫띵, 해랑오빠의 뛰어에 열심히 뛰어드리고...

그렇게 열심히 놀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저날 우리 뒤로 관객이 얼마나 있었는지를 몰라서

갑자기 막 부끄러워지기 시작한다. 쟤들은 뭔가 했을듯 ^_T


요기 조명이 참... 손을 쓸 수 없을 지경이라, 너무 내사진같지 않은 사진들이 생겨났다.

밝아서 좋았는데, 예쁘지는 않던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