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10.02 트랜스픽션- 성균관대학교 건학기념제 SKKLUV 'Rock Day'

by april.on 2013. 10. 4.

2013.10.02 성균관대학교 건학기념제 SKKLUV 'Rock Day'



오랜만에 보는 트픽 공연. 또 남의학교 축제 ㅋㅋㅋ

9월에 공연이 없어서 나는 9월부터 요 바로 전날까지 신나게 관극.


퇴근하고 대학로로 날아가서 공연장소에 도착했는데, 거의 30분은 딜레이된 것 같은 느낌. 

응원단 소개하는데 막 13학번이라고... 뭐요 몇학번이요? @_@

응원단 공연이 끝나고 첫순서는 타카피.

앞쪽으로 들어갈까하다 애들이 너무 크고 술냄새도 나서 그냥 뒤에서 보려고 나왔다.

트렌치코트 입었는데도 추워서 떨었다는게 함정.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더 그랬나보다...;ㅁ;


타카피 다음 순서가 트픽.

셋리스트는 radio, 내게돌아와, 라밤바, 텁썹핑...기억 안나...ㅠㅠ

뒤에서 보다가 옆쪽으로 빠져서 보다왔는데,

기타 앰프 고장으로 우리 전기타님 엄청 열심히 연주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피곤하고 추워서 집중이 하나도 안되는데, 그 와중에 빵터졌다.


오랜만에 보니 참 반가웠는데, 공연을 본것 같지가 않음...

수요일을 강조하던 해랑오빠만 생각남...

10월은 열심히 공연보러 다녀야지.



분명 사진찍으려고 카메라를 챙겨갔어. 근데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