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2013

2013.05.17 뮤지컬 오디션 - 의정부 국제 음악극 축제

by april.on 2013. 6. 4.


2013.05.17 뮤지컬 오디션 - 의정부 국제 음악극 축제

_의정부 예술의 전당



찬희역의 데빈오라버니덕에 보기 시작한 오디션.

오랜만에 의정부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해서 얼른 예매하고 의정부로 ^_^



음악극축제가 열리고있던 의정부 예술의전당.

의정부역쪽에서 밥먹고 택시타고 이동하는데, 기사님이 오늘 예술의전당에들 많이가신다며 ㅎㅎ


자리는 맨앞줄, 찬희가 계속 머무르는 그 앞.

오랜만에 만나는 복스팝은 보면서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들게 해준다.

뮤지컬보면서 눈물이 글썽글썽한건 오디션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다.

여고생으로 추정되던 아이들이 꺄르르 너무나도 잘 웃어줘서,

서울공연이랑은 조금 다른 느낌으로 볼 수 있었다.

군인도 있고...^^;;


오디션 세번 봤는데, 다복이가 세번 다 같다.

이제 다복이는 최혁님이 아니면 안될 것 같은 그런 느낌.


다음번 오디션때도 찬희역의 데빈님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조금 아쉬웠던 커튼콜얘기.

커튼콜 영상을 꼭 찍어두고싶어서, 

티켓받으면서 커튼콜 촬영 가능 여부를 물어봐서 촬영 가능하다는 답을 받았는데,

정작 공연장 직원은 그걸 모르고있어서 촬영하시면 안된다고...

된다고들었다고했더니 알아봐준다고 가서는 나타나지를 않음.

한참뒤에 옆자리사람을 통해서 촬영해도된다고 전달받았는데,

이미 커튼콜 두곡째가 시작되었을때였다.

너무너무 많이 속상하다.



I'm Back 하셨다는 데빈오라버니 ㅎㅎ

금발이 아닌 흑발의 찬희.


아래로는 커튼콜때 사진.

아이고 멋져라. 기타치는 남자는 짱짱 좋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