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05.05 Special Rock n' roll Paradise_네미시스, 이브, 톡식, 내귀에 도청장치

by april.on 2012. 5. 31.


2012.05.05 Special Rock n' roll Paradise

_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요기부터는 네미시스.

네미 노래를 처음 들은게 고등학교때였으니 그 세월을 따지면 장난이 아니구나...;ㅁ;

베르사이유의 장미는 그때들어도 지금 들어도 좋다.

근데 왜인지 내안의 네미는 여전히 막내들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세헌오라버니, 이브.

도대체 나는 언제쯤 세헌오빠 반대편 얼굴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을까...

아마 난 안될거야...-_-

싸이 방명록이 줄었다며, 페북 좋아요가 줄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명록은 남겨드렸고, 페북은 내가 안하지면 좋아요좋아요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톡식.

톡식 공연은 실제로 처음봤다. 생각했던것보다 인기가 더 많은가보다.

 

 


 

 

 

마지막은 내귀에 도청장치.

공연장 들어섰을때 매달려있는 미러볼들을 보며

혁오라버니랑 잘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내귀 공연은 그냥 뛰어 놀아야 제맛.


새로운 단상은 너무 위험해보였고, 

party를 부르며 물을 안뿌리는 오라버니를 보니 어딘가 모르게 허전하고 ;ㅅ;

태진오빠 앞에 생수병 있었는데...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