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08.01.19 ROLLING 13th Anniversary Relay Festival_이브, 내귀에 도청장치, 트랜스픽션

by april.on 2012. 5. 31.


2008.01.19 ROLLING 13th Anniversary Relay Festival

_롤링홀



롤링홀 13주년 기념 공연.

라인업은 이브, 내귀에 도청장치, 트랜스픽션.

원래는 티켓에 써있는 것처럼 스프링클러까지 네팀이었는데, 갑작스럽게 취소.

세헌오빠와 고쌤의 무대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고 기대했는데...ㅠㅠ


첫번째는 이브.

나는 요때 롤링홀 조명이 참 좋다.

기타는 기호오빠, 베이스는 성우오빠.

나카시마 미카의 glamorous sky를 부르셨음.

오라버니 저는 다 봤어요. 한글로 써놓으신 가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트랜스픽션.

폴더 정리하다보니 몇장 더 있는데, 사심이 가득하네 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좋아요 ㅎㅎ

 

 

 

 


그리고 내귀에 도청장치.

반짝반짝 눈이부셔서 좋다 >_<

내귀 무대는 이때나 지금이나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