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08.09.21 이브 & 트랜스픽션 게릴라 조인트 콘서트

by april.on 2012. 7. 9.

2008.09.21 EVE & TRANSFIXION Guerrilla Joint Concert

_롤링홀



으아니 요런 티켓이 남아있네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하는 두 밴드의 조인트 공연.

내귀공연이랑 겹쳐서 고민했던 기억이 있다. 

갑자기 잡힌 공연이라 예매했던 티켓을 취소하고...;ㅅ;

그래도 즐거웠음. 그래도 너무 좋았다.

헌오라버니 네미 말고 트픽이랑도 한번 해주세요...


사진 다시 정리하면서 다른게 하나도 기억이 안나서 예전에 써놨던걸 뒤지고있는데,

나는 이날 입장순서를 놓쳤나보다.

30분전 입장이 아니라 1시간전 입장이었나보다.

아, 기억은 안나는데 갑자기 너무 화가나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이 더운날 이노센트월드의 그 더운 핑크색 점퍼스커트를 입었음.



으하하하... 정말 기억이 안나...;ㅅ;





그리고 트랜스픽션.



아, 사진이 너무 한멤버에 집중되어있다.

나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네...^_^;;;

그리고 예전이나 지금이나 전기타님도 똑같다.

어쩜 이렇게 꾸준하시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옷을 벗어제끼던 해랑오라버니.

요즘은 벗는대신 망사를...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