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06.24 네바다51 단독 콘서트 ROCK THE DANCE_트랜스픽션

by april.on 2012. 6. 27.

2012.06.24 네바다51 단독 콘서트 ROCK THE DANCE

_V-HALL



네바다51 단공 게스트로 나온 트랜스픽션.

서라페에 이어 이틀 연속 트픽.

한살이라도 어릴때 한번이라도 공연 더 봐둬야지...^^;;;


모처럼 마음에 드는 단체사진인데, 천기오빠가 안보여서 아쉽다.


무대는 T자로 세팅되어있었고,

마침 오른쪽 앞이 비어있어서 요기는 내자리 했음.

5월 서라페가 떠올랐다.


백온더빗, 환상속의그대, 얘기해도되나 라**.


사진 반정도가 호진오빠라서 아닌척하려고 잘 섞었음.

같은사진이 나오는 것 같아도 다 다른사진이에영...^_^;;;















아, 요즘 트픽 무대를 너무나도 잘 표현하고 있는 사진 한장.

해랑오빠 무대를 날아다니셔서 제대로된 사진을 남길 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

모기타님도 어찌된일인지 무대위를 너무 활보하셔서 빵터졌다.

하루이틀 일년이년 공연하는 사람도 아닌데,  어쩐지 넘어질것만같은 불안감 ㅋㅋㅋㅋㅋㅋ

으아니 오라버니 오늘 왜이러세영...


단독공연은 참 좋다.

우리도 단공해요... 어쿠스틱해요...흑흑...

내 블로그니까 괜히 징징거려봄.

내가 파괴의 메시아가 듣고싶어서 이러는게 맞음.

어쿠스틱이 좀 그러면 내귀처럼 그냥 앉아서하는 공연이라도 ^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