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3.30 트랜스픽션 -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4

by april.on 2013. 4. 15.



2013.03.30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4

_홍대 브이홀(V-hall)



이번 서라페도 트랜스픽션과 함께 ㅋㅋㅋ
정말 오랜만에-하지만 여전히 손에 꼽을만큼이지만- 동욱오라버니쪽에서 공연을 봤음.
어디서봐도 신나지만, 반대쪽은 집중도가 떨어진다.
눈앞엔 동욱오빠와 재우군 두명이 있고, 노래하는 해랑오빠도 봐야하고,
뒤에서 방글방글 웃으며 드럼연주하는 천기오빠도 봐야하고,
저멀리 호진오라버니는 기본으로 봐야하고ㅋㅋㅋㅋㅋㅋㅋ

셋리스트는 radio, get show, rock star,
환상속의 그대, 내게 돌아와, 라밤바, nothing is impossible , you spin me round.

요즘들어 환상속의 그대가 다시 나오고있다.
이번 서라페는 커트코베인 추모공연이니까 너바나가 나올테고,
그럼 또 환상속의 그대가 나오나?

오랜만에 다른것도 좀 들려주셔도 괜찮아여...
딥딥딥이라든지... 딥딥딥이라든지...^^;;;
Go도 오랜만에 듣고싶다. 라이브 완전 신나는데...
라이브로 듣고싶은노래 짱짱 많은데  ;ㅅ;

나는 이날 이상하게 너무너무 신나서, 완전 텐션업.
낫띵때 해랑오빠와 같은 타이밍으로 뛰어!를 외쳐서 친구 빵터짐 ㅋㅋㅋ


서라페 핸들링과 호진님의 피크.
내입으로는 절대 피크주세요 못하는데, 어쩌다 가끔 내 손에 들어옴.
그리고 나는 오라버니가 생일선물 얘기를 꺼내서 빵터짐 ㅋㅋㅋ
아... 빵터져서 죄송해여ㅋㅋㅋㅋ
하지만 짱부끄러운 순간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

공연보면서 뛰면서 노래따라하면서 사진찍느라 정신없었는데,
브이홀 조명이...ㅠㅠ 예쁘던 브이홀 조명이 왜이래졌는가!!!
4월 서라페는 다시 롤링홀로 돌아감.
서라페 최다출연기록을 쭉 이어가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