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3.20 브리즈(The Breeze) - 수요예술무대_퀸라이브홀

by april.on 2013. 6. 3.


2013.03.20 수요 예술 무대

_퀸라이브홀


라인업은 브리즈, 이스턴사이드킥.

게스트로 스윗리벤지.


평일 공연은 시간 맞추기가 힘들지만,

요즘은 꼬박꼬박 챙겨가려고 하는 중.

벌써 2달도 넘은 공연 후기를 이제서야 쓰고있다.


브리즈 예정시간이 8시라 퇴근하고 부랴부랴 퀸으로.

이대쪽에서 간단하게, 스피드하게 저녁을 먹고 퀸으로.

게스트인 스윗리벤지가 마지막곡을 부르고 있었다.

평일인데 생각보다는 관객이 많았던 퀸.

T자무대 양쪽을 막아버려서 적당히 자리를 잡고있다가

브리즈 때 빈자리를 찾아 센터 두번째줄로 샤샤샥 들어갔다.


수요예술무대가 그 수요예술무대가 아니라며 ㅋㅋㅋㅋㅋㅋ

퀸 무대구조상 T자무대 앞에서는 나머지 멤버들이 너~무 멀어진다.

그대신 풀샷을 찍을 수 있어 좋았음.


공연끝나고 멤버분들한테 인사하고 집으로.

연우오빠는 어디가셨냐고 한마디 물었을뿐인데

불새오라버니가 연우야 니팬왔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은 한곡. 기합.

이상하게 매번 기합을 찍게된다. 왜일까...




사진은 스윗리벤지와 브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