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3.23 트랜스픽션 - RISE OF D RODFEST 2013

by april.on 2013. 4. 14.


2013.03.23 RISE OF D RODFEST 2013

_홍대 상상마당 라이브홀





첫번째 로드페스트, 세번째 순서는 트랜스픽션.

처음에 게스트무대인줄 알았는데,

팀별로 공연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서 더더더더더 좋았음 ㅋㅋㅋ


상상마당에서 트픽 공연 보는건

내귀단공 게스트때 이후로 정말정말 오랜만이었다.

근데 내 자리의 변화가 별로 없어서 웃김.


공연이 공연이니만큼 오늘은 백온더빗과 파괴의메시아를 들을 수 있겠구나 했고,

나는 친구한테 백온더빗이랑 파괴의메시아 딱 두곡만 놀고

사진찍을거라며 지키지못할 말들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리스트는 Back On The Beat, 파괴의 메시아 You spin me round,

내게돌아와, Rock Star, La Bamba, Nothing is impossible


어쩜 저렇게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곡들만 골라오셨는지 @_@

내게돌아와 빼고 ㅎㅎ

내게돌아와는 호진/천기오라버니 관찰의 시간 ㅋㅋㅋ


공연 끝나고는 기타 호진님 생일파티도 >_<

내 선물은 내가 골라놓고 너무 웃겨서 어디가서 얘기할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선물 고르다가 멘붕이 올뻔했던, 계획하고있던게 다 빗나가버려서 아쉬웠지만

이건 완전 싱크빅해서 스스로 대견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년치 선물을 몰아서 한 기분이다.


핑크색 리본하려다가 상큼하게 민트로 골랐음.

쇼핑백 벌어지지말라고 손잡이에도 리본 하나.

생일카드는 캘리배울때 만들었던거고,

예전에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던 케이크모양 입체카드도 하나 마련했음.

우리 전기타님 생신이니까여 ㅋㅋㅋㅋㅋ





















요기부터는 공연사진.

상상마당 조명이 이랬던가...;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