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3.10 루나플라이, 번아웃하우스, 브리즈(The Breeze) - RollingHall Live Vol.02

by april.on 2013. 4. 14.


2013.03.10 RollingHall Live Vol.02

_홍대 롤링홀


루나플라이, 번아웃하우스, 브리즈

세팀이 함께한 일요일 오후의 롤링홀.

롤링홀에 좌석이 있는 공연은 무척 오랜만이었다.

사~알짝 적응이 안되는 좌석 ㅋㅋㅋ

제일앞줄, 제일 가운데 자리를 예매할 수 있어서 좋았음.



첫팀은 루나플라이.

처음보는 팀이었는데, 팬들이 장난이 아니었다.

나이를 검색해보고 나는 깜짝 놀랐을뿐이고...

도대체 이팀을 보러와서 오빠라고 했던 너네들은 몇년생이니...;ㅅ;

자리에 앉아서 공연보다가 앵콜곡때는 스탠딩.

너무나도 훈훈한 시간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줄에서 보는데... 뭔가... 너무...

보컬이 너무 귀요미라 어찌할바를 모르겠었던 시간...@_@



















두번째팀은 번아웃하우스.

브리즈랑 번아웃하우스는 같이 보게되는 일이 많은 것 같다.

이제 노래를 좀 따라부를 수 있게 되었음 ㅋㅋㅋ

이날은 어쿠스틱 공연이었고, 자리에 앉아서 감상하기에 딱이었다.

그대신 앉아있으니까 잘 안보여서 사진은 요것뿐.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브리즈 >_<

브리즈 공연은 뛰어놀 사운드는 아니지만, 자리에 앉아서 보기는 매우 힘들다.

맨앞줄이라 벌떡 일어나기가 망설여져서,

일어냐도 되냐고 물어봤다가 쟌님에게 거절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컬 불새님 생일 바로 다음날이라 다같이 생일축하노래를 불렀음.

저분ㅋㅋㅋ 태균님의 멘트도, 연우님의 새 신발 자랑ㅋㅋㅋ도 있던 공연.

마지막엔 의자를 버리고 스탠딩으로 마무리.

 요즘 공연은 계속 서라페같이 여러팀 나오는 공연이었는데,

딱 세팀만 나오는 이런 공연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