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2.23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3 _ 1 YEAR ANNIVERSARY

by april.on 2013. 4. 8.

2013.02.23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3 _ 1 YEAR ANNIVERSARY
_롤링홀

서라페가 벌써 1년.
시간이 참 빠르구나.
그래도 서라페가 있어서 한달에 한번은 공연을 꼭 보게되는 것 같아서 좋다.
이날 롤링홀 라인업은 나에게는 너무나도 큰 선물 ㅋㅋㅋ
작년 봄 브이홀 라인업만큼 몹시 즐거운 시간이었다.

롤링홀에는 Beat4, 리플렉스, 쿼츠, 브리즈,
게이트플라워즈, 트랜스픽션, 내귀에 도청장치
요렇게 7팀.

 회사 이사때문에 아침부터 출근했다가 롤링홀로 향했고,
롤링홀의 익숙한 그 자리에서 공연을 볼 수있어서 더 좋았다 >_<

첫팀은 Beat4.
뭐야 이팀은... 잘생겼어...+_+
보컬이 잘생겼는데, 기타가 내취향이다.

저런 헤어스타일 너~무 좋아.

나란히 서서 본 동생이랑 저런 헤어스타일 너무 좋다며 ㅋㅋㅋ




두번째는 리플렉스.

처음보는 밴드였는데, 공연장 분위기를 잘 끌어가는 느낌을 받았음.

기타리스트분이 참 유쾌한 사람으로 보였다.

언젠가 또 서라페 무대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세번째는 쿼츠.

공연보면서 우와 멋있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음.

음악은 그다지 내 취향이 아니었지만 ^_T




게이트플라워즈.

은근 여기저기서 공연을 많이 보게되는 게플.

그저 염기타님이 왼손잡이라서 손을 빤~히 쳐다보게되는 그런 밴드.

이제까지 봤던 게플 공연중에 분위기가 제일 업-되었던 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