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12.06.24 네바다51 단독 콘서트 ROCK THE DANCE_네바다51, 판타스틱 드럭스토어, 프리마켓, MC혼

by april.on 2012. 6. 27.

2012.06.24 네바다51 단독 콘서트 ROCK THE DANCE

_V-HALL



ROCK THE DANCE를 들으며 쓰는 공연 후기.

사진은 종이비행기 이벤트.


토요일은 서라페, 일요일은 네바다51 단공.

주말을 너무 알차게 보내서 월요일이 매우 피곤했지만 너무 재밌었다.

다음날을 생각안하고 뛰어놀았음.

게스트는 트랜스픽션, 판타스틱드럭스토어, 프리마켓, 주성민, MC혼, Joey

우왕 +_+ 이런 게스트 만나보기 힘들어용 ㅎㅎ



첫번째 무대는 게스트인 판타스틱 드럭스토어.

요즘 빠져있다. 

보컬님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라 CD 사서 노래 열심히 듣는 중.

실제로 보니 더 매력있다 +_+














두번째 무대는 게스트인 프리마켓.









그리고 드디어 네바다51.

1부(?)는 어쿠스틱. 소년의 꿈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Joey씨 등장.

잠시 쉬어가는 선물 증정 퀴즈 타임.




그리고 계속 공연.

뛰어놀수있는 공연도 좋지만, 어쿠스틱도 너무 좋다.

예쁜 조명아래에서

살랑살랑 흔들면서 소근소근 노래도 따라부르면서

공연을 보는건 너무 좋다.





그리고 1부 끝.

게스트 트랜스픽션.

첨부파일수를 초과해서 따로 씀.

http://hs4life.tistory.com/576



2부 시작.

ROCK THE DANCE.

내가 좋아하는 Rain Shower.















그리고 MC 혼 등장.

언니 예뻐요 ㅋㅋㅋ




그리고 주대표님도 등장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스페셜땡쓰투의 시간 ㅋㅋㅋㅋㅋㅋ







종이비행기도 날리고, 다같이 기념사진도 찍고

그렇게 공연이 끝났다.

단체사진에서 너무 잘보여서 으하하ㅏ하하하하핳하하하하...같은 기분이 되었음.


네바다51은 노래만 들었지 공연을 보러 갈일은 없었는데,

노래를 몰랐어도 너무 즐거웠을것같다 >_<

여러분 공연은 노래를 알면 배로 즐겁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