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극/2015

2015.11.19 연극 '엘리펀트송' _이재균/정원조/고수희 @수현재씨어터

by april.on 2017. 3. 11.

2015.11.19 20:00
연극 '엘리펀트송'
_수현재씨어터

마이클_이재균
그린버그_정원조
피터슨_고수희

지금까지 본 엘송중에 가장 재밌었던 날. 이 페어가 가장 재밌다. 지루함을 날려버릴정도로 흥미진진해 ㅎㅎ
낮에있었던 프레스콜때문에 짜증이 머리끝까지 치밀어오른 상태에서 공연을 봤는데,

공연이 좋으니까 기분이 좀 나아졌고... 도대체 이 연극은 뭔가 하는 생각이 들었고...^^;;;

원조배우도 재균배우도 노선 정리가 좀 된 느낌. 그린버그 박사는 몹시 예민하고, 버럭버럭 화를 내는 사람이었다. 다른날보다 더더욱 ㅎㅎ
그래서인지 굉장히 도발적인 재균 마이클이랑 밀당(?) 이 재밌었다.

마이클이 '저를 정신병원에 보낼거에요?'하면 어처구니 없어하는 그린버그 표정이 마치 투폴스키 이야기 제목을 들은 카투리안 표정이었다. 

내 머릿속에 계속 카투리안이 남아있어서 큰일이야...ㅠㅠ

아직 원영마이클은 못봤지만, 이 페어가 내 최애페어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던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