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3

2013.04.27 트랜스픽션 -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5_롤링홀

by april.on 2013. 6. 3.



2013.04.27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 Vol.15

_홍대 롤링홀



마지막순서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트랜스픽션.

4시에 입장해서 4시반 공연 시작,

다섯시간 스탠딩 공연은 힘들어도 너~무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셋리스트는 

Radio, Rock Star, Come As You Are(너바나),환상 속의 그대, you spin me round, 라밤바,

앵콜로 낫띵과 텁썹핑.


너바나 커버곡과 예상했던 환상속의 그대 ㅎㅎ

공연 다 끝나고보니 이날은 내게 돌아와, 너를 원해 둘다 셋리스트에 없었네...




마침 내 생일 전날이라 스스로 생일선물을 만들어서 돌아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이니까 평소엔 달란소리 못하는 피크를 당당하게 받아옴...

가지고있는 Rock Star CD는 다 사인이 되어있어서, 씨디 빼고 안쪽에 다시 받아왔다.

천기오빠의 짱짱 큰 축하메세지덕에 점점 작아져만가는 사인들...



롤링홀 조명이 싹 바뀌고 주황색 롤링홀도 사라지고, 새로운 로고가 등장했다.

롤링홀 같지가 않다. 어색어색 어색돋네...근데 금방 또 적응되겠지.

사이드 맨앞줄 사람들 얼굴을 비추던 뜨거운 조명이 사라진것과,

드럼자리 조명이 밝아진건 너무 좋다.


이번 사진중에 마음에 드는건 뒷쪽에 나오는 해랑오라버니와 전기타님 투샷.

그리고 베스트는 페코쨩같은 천기오라버님 ㅎㅎㅎ

내안의 베스트는 비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