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2

2006.07.26 MTV TrueMusicLive in Rolling Hall - 이브(EVE)

by april.on 2012. 4. 29.


2006.07.26 MTV TrueMusicLive

in Rolling Hall



어디선가 응모한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선착순 입장에서 제일 처음 들어갈 수 있었던 날.

요기는 롤링홀.


저렇게 가까이서 공연 보는게 처음이라 부끄러웠다.

그리고 이날의 잊을 수 없는 사건 하나.

나름 이벤트라고 끝나고 같이 기념촬영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그 사진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 올라왔는데...

내 이브팬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흑역사가 되었음.

하드를 뒤지면 어딘가에 있을 것 같은데, 다시 찾아보고싶지 않다ㅋㅋㅋㅋㅋㅋㅋ



공연 끝나고 버드와이저 캔이랑 CD를  선물받았다.

이날 선물받아서 이브 7집이 두장이다.

어쩌다보니 두장 다 싸인이 되어있는데,

내가 사서 내가 싸인받은 CD는 마르기전에 손으로 만져서 싸인이 다 번져있는게 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