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4

2014.03.28 트랜스픽션, 키팝(Keepop) - 홍대페스트(HONGDAE FEST 2014) @사운드홀릭시티

by april.on 2014. 3. 31.


2014.03.28 홍대페스트(HONGDAE FEST 2014)

_사운드 홀릭 시티


오랜만에 홍대 공연 +_+

퇴근하고 저녁먹고 사홀로 갈 예정이었으나, 키팝이 오프닝 무대에 선다길래 일단 사홀로.

지난번 공연을 못봐서 어떨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더 잘하네!

요즘애들이 딱 좋아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월드컵 응원가도 너무 좋고, 쑥쑥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다.


뒤에서 보느라 사진은 요것뿐이네...








그리고 트랜스픽션. 왜때문에 이렇게 오랜만이죠? ;ㅁ;

뒤에서 공연보다 슬금슬금 앞으로 기어 들어갔음.

사홀은 덥고, 나는 스피커 앞에 서있고, 그것도 왼쪽이고 ㅋㅋㅋ

최악의 관람환경 ㅋㅋㅋㅋㅋㅋ

사홀 무대는 참 깊고 어둡네... 사진이 에휴...;ㅅ;

새 카메라를 홍대에 처음 들고갔는데, 얘 안되겠다. 짜증난다 ㅋㅋㅋ

예쁘고 영상 되는거 말고 나은게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드컵 서포트 라이브인지라 예상되는 두곡이 포함되어있던 셋리스트.

승리를 위하여 올해 버젼을 들은건 참 좋은데, 자리를 아무래도 반대쪽으로 잡았어야했어...

공연이 자주 없어서 너무 아쉬운데, 나 왜 13일에 못가죠...ㅠㅠ


오랜만에 만나는 얼굴들이 너무너무 반가웠던,

그런 금요일저녁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