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2014

2014.01.19 트랜스픽션 - 롤링홀 19주년 기념 콘서트 Vol.05

by april.on 2014. 3. 2.


2014.01.19 롤링홀 19주년 기념 콘서트 Vol.05

_홍대 롤링홀



라인업이 몹시 마음에 들었던 롤링공연 :D

매년 트픽이 나오는날에 가고있다.

내귀랑 같은날이 아니라 조금 아쉬웠지만, 브리즈가 있었으니 만족.

지금 제일 보고싶은건 히스테릭스와 트픽 내귀가 함께 나오는 공연인데,

세팀이 같이 나오는 공연을 이제는 보기가 힘들구나.


라인업덕에 오랜만에 신나게 놀 수 있었다.

사실 첫 두팀은 조금 지루했고, 아싸부터 시작해서 익숙한 팀들이 나오니 즐거워졌다.

다른팀들 후기는 사진 올리면서 써야지...


롤링홀가면 내가 항상 서있는 그 자리에서 공연을 봤고,

내년에도 저 자리에서 트픽 공연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첫곡이 라디오가 아닌 락스타였고, 커버걸을 오랜만에 듣는 것같은 기분이었다.

그리고 앵콜이 파괴의 메시아.

해줄듯 안해줄듯 밀당도 아니고 파괴의메시아는 많이 하는것 같으면서도 아니네...ㅋㅋㅋㅋㅋㅋ


당분간 공연이 있어도 내가 못가고, 

갈수있는 공연은 아직 한달이나 남아서 몹시 아쉽다.


의도치않게는 아니고 의도한듯 항상 비슷한 자리에서 사진을 찍게되는데,

딱 저 장비로 롤링에서, 저 자리에서 사진 찍은게 제일 마음에 든다.

단점이 있다면 누군가의 사진이 가장 많다는건데요...ㅋㅋㅋㅋㅋ


사진 정리하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요거.

조명 컬러도, 뒤에서 치고 나오는 조명도 참 좋다.

그리고 전기타님의 섬섬옥수도 ^^;;;

근데 이 오빠 왜때문에 나보다 머리가 더 길죠......